본문으로 바로가기

박스를 좋아하는 웃긴 고양이 동영상

category 추천동영상 2017. 10. 11. 12:02

박스를 좋아하는 웃긴 고양이 동영상


동물을 좋아한다면 꼭 봐야할 동영상이네요, 특히 고양이를 좋아한다면 말이죠^^ 여기 박스를 너무나 좋아하는 일명 박스사랑냥이 동영상입니다, 웃긴 고양이 동영상 함께 보시고 힐링하시길 바래요^^ 이래서 고양이를 키우나 봅니다, 정말 웃기고 재미있는 고양이 박스사랑 동영상 함께 감상해봐요 ㅎ



자기 덩치와 맞지 않는 박스 속으로 들어간 웃긴 고양이 결국에는 ㅎㅎ


박스사랑 웃긴 고양이 동영상



여기 박스를 사랑하는 웃긴 고양이 움짤 사진이네요, 자기 덩치에 비해 작은 박스지만 안으로 쏙 들어가는 웃긴 고양이ㅎ



박스가 작다보니 이리 저리 자세를 잡아보는 것 같죠? 고양이 덩치에 비해 박스 사이즈가 작아 보입니다 ㅎㅎ



그래도 만족하는지 이렇게 박스에 앉아있는 웃긴 고양이^^



요리조리 자세를 잡아보는 것 같아요 웃긴 고양이 움짤 사진, 박스가 작아보이죠? 그래도 좋은지 박스에 앉아 있네요 ㅎㅎ



고양이가 박스를 좋아하는 이유 알고 계신가요? 고양이 야생의 습성 때문이라고 들었는데요, 집에서 고양이를 키워도 고양이는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박스나 좁은 공간 등 안정적인 곳을 찾는다고 하네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한가지네요!! 이렇게 좁은 박스 과연 들어갈 수 있을까요?



포기할 줄 알았더니 얼굴이라도 집어 넣는 박스사랑 웃긴 고양이 움짤 사진 ㅎㅎ



가장 편안해 보이는 자세를 취하는 웃긴 고양이 움짤 사진, 장난감이 따로 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박스 하나만 던져주면 알아서 잘 놀것 같은 웃긴 고양이 ㅎㅎ



이번에는 세로로긴 좁은 상자 과연 들어갈 수 있을까요?



집착이 심해지면 결과는 이렇게 된답니다 ㅎㅎ 너무나 웃긴 고양이 움짤 사진이네요, 위에 동영상 감상하시고 힐링하세요 ㅎㅎ 재미있게 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