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뷔페음식 피해야할 8가지

category 유용한정보 2017. 12. 13. 17:59

뷔페음식 피해야할 8가지


요즘은 식당도 정말 많다보니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식당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네요 결혼식과 같은 행사가 아니더라도 주위에 많은 뷔페식당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모든 뷔페식당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재료와 수익 마진을 위해서 싼재료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러다 보니 음식의 신선도가 떨어진다던지 저가 재료를 사용하다보니 위생적이지 못한 경우도 종종 발생하기도 하는 것 같네요


뷔페 가서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 8가지 동영상



뷔페음식 피해야할 8가지


회, 케이크, 떡, 닭, 오리, 미트볼, 탕수육, 롤, 새싹채소, 장어, 문어, 음료수 등 동영상을 보시면 보다 다양한 음식과 상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회 경우 신선하지 않는 원재료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어서 조리되지 않는 해산물을 먹게되면 장염이나 식중독 등의 위험이 있습니다

뷔페음식 피해야할 8가지


케이크나 떡 역시 대부분이 공장에서 납품받은 원료를 사용하다보니 일반 제과점과 떡집에 비해 단가가 저렴하지만 품질이 좋지 않고 식품첨가물을 다량 넣기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뷔페음식 피해야할 8가지


새싹채소의 경우도 다른 음식에 비해 관리가 쉽지 않아서 해로운 박테리아가 포함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식중독 위험으로 부터 피하기 위해서는 새싹채소를 자제하는 것이 좋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뷔페음식 피해야할 8가지


웨딩홀 20년 경력자의 말에 의하면 장어와 문어는 반드시 피해야 할 음식이라고 하네요

양념된 장어와 문어의 경우는 냉동된 것을 사용하면 인스턴트 양념을 대량 사용한 첨가물 덩어리라고 합니다, 대부분 수입산을 사용하기 때문에 맛도 건강에도 좋다고 장담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모든 음식점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몇몇 뷔페식당에서 단가를 마추기 위해 이렇게 한다고 하네요 참고만 해주세요^^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360도 추천  (0) 2017.11.21
웃긴 고양이 움짤 사진 모음  (0) 2017.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