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비 종이접기 동영상

category 추천동영상 2017. 10. 21. 23:09

나비 종이접기 동영상


종이접기를 이용해서 예쁜 나비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동영상이네요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종이접기 책을 보면서 순서를 따라하고 했지만 이제는 인터넷을 통해서 동영상으로 보다 쉽고 편하게 종이접기를 할 수 있다는게 참 매력적인 것 같네요, 굳이 종이접기 알려달라고 할 필요도 없이 유튜브 동영상 같은 사이트에서 검색만 하면 내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서치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답니다


나비 종이접기 동영상


종이접기를 통해서 완성한 예쁜 나비 괜찮나요? 손재주가 있는 분들은 보다 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나비 외 다양한 곤충 접기도 앞으로 조금씩 공유해 드릴테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예쁜 나비를 종이접기를 통해서 쉽게 만드는 법을 동영상을 통해서 알아봐요 어렵지 안답니다^^


나비 종이접기 동영상



종이 접기 기본은 뭐니 뭐니 해도 반듯하게 접는게 기본이겠죠?


나비 종이접기 동영상


대각선으로 종이를 접었네요



동영상만 봐도 별도의 설명 없이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나비 종이접기 감이 오시나요?



움짤 사진만 봐서는 이해가 잘 안될 수 있으니 꼭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나비 종이접기 동영상


나비 종이접기 동영상 참고하시면 쉽게 완성할 수 있어요



포인트는 바로 둥근 날개 이렇게 가위로 오려주는 부분도 있답니다


나비 종이접기 동영상


종이접기 한번 따라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