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색종이 하트접기 동영상

category 추천동영상 2017. 10. 23. 23:36

색종이 하트접기 동영상


종이접기를 이용해서 하트를 만드는 방법의 동영상이네요, 이제는 누구나 쉽게 동영상을 보면서 따라하시면 쉽게 색종이 하트접는 방법에 대해서 알 수 있답니다, 예전에는 색종이 접기 책 같은 것을 참고했지만 이제는 보면서 따라할 수 있는 영상 자료가 많아서 쉽게 도전해 보실 수 있겠죠



색종이 하트접기 동영상


색종이를 이용한 하트접기 어렵지 않아요, 천천히 따라하시면 누구나 쉽게 간단하게 색종이 하트 완성하실 수 있답니다, 동작이 빠르지 않아서 보면서 같이 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색종이 하트접기 동영상



종이접기에서 가장 중요한게 반듯히 정확하게 접는게 중요한 것 같네요



보시면 알겠지만 하트접기 속도 빠르지 않아서 보면서 쉽게 따라하실 수 있답니다


색종이 하트접기 동영상


오늘 같이 만드는 하트는 예쁜 카드에다 하트와 함께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동영상만 봐도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색종이 하트접기 감이 오시나요?


색종이 하트접기 동영상


생각보다 복잡하게 접는 부분은 없는 것 같아서 따라하기 좋은 것 같네요



여러분도 하나 하나 다양한 종이접기 따라시면 나중에는 혼자서도 쉽게 완성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색종이 하트접기 동영상


색종이 하트접기 하트접는 방법 이제 아시겠죠? 잘 모르시겠다면 동영상 다시 한번 보면서 따라해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한 종이접기 동영상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종이접기 관심 있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