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본 몰래카메라 레전드 웃긴 동영상 ㅋㅋㅋ

category 추천동영상 2017. 11. 19. 19:24


일본 몰래카메라 레전드 웃긴 동영상 ㅋㅋㅋ


일본 성우 '카네다 토모코' 몰래카메라 동영상, 토모코 가짜 심령방송으로 유령이 나온다는 오랜된 집을 취재, 다음 녹화장소로 이동하기 위해 택시를 타고 가는 중 일어나는 몰래카메라 동영상




일본 성우 '카네다 토모코'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중 "저 집에 어떤 여자가 살고있다는 집이라고 그러던데..." 갑자기 운전석 옆에 나타난 여자 ㅋㅋㅋ



일본 몰래카메라 레전드 웃긴 동영상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