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재미있는 움짤 웃긴 움짤 사진 모음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11. 15. 20:52

재미있는 움짤 웃긴 움짤 사진 모음


가볍게 웃을 수 있는 재미있는 움짤, 웃긴 움짤 사진 모음이네요



아기 코끼리가 새들을 쫒다가 꽈당 ㅎㅎ 귀엽죠?



골프에서 알까기 진수를 보여주는 실력자 선수ㄷㄷ



빵터지는 재미있는 움짤 사진, 당한 분은 아프기도 하겠지만 챙피할 것 같네요^^;



바다속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는게...^^




코뿔소가 다가가자 후진하는 자동차들 ㅎㅎ 

살기위해서는 후진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 재미있는 움짤 사진



건물이 무너지는 곳에서 돌맹이가 날아오는데 카메라 맞췄네요!!~~ 

생사를 오가는 위험한 순간이네요



재미있는 움짤 웃긴 움짤 사진 모음




고양이 두마리가 동작을 맞춰 건물위를 뛰어 오르는 움짤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