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재미있는 사진 모음, 퍼포먼스 아티스트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10. 23. 13:54

재미있는 사진, 퍼포먼스 아티스트


재미있고 유쾌한 사진 공유해봅니다^^ 중국 베이징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이자 퍼포먼스 아티스트 리 웨이(Li Wei) 눈을 의심하게 만들만큼 유쾌하고 재미있는 퍼포먼스 사진들 함께 감상해보세요 


재미있는 사진 모음, 퍼포먼스 아티스트


리 웨이는 포토그래퍼이자 행위예술가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상황들을 연출해서 사진에 담습니다

한 여자 아이가 하늘을 나는 듯한 모습의 사진이네요^^

재미있는 사진 모음, 퍼포먼스 아티스트


위험 천만한 스턴트 및 행위예술가로 다양한 작품들을 유쾌하게 만들어 내는 포토그래퍼이자 퍼포먼스 아티스트 리 웨이 작품들

이런 사진들은 어떻게 연출했을까요? 궁금하기도 하죠? ㅎㅎ 처음에는 모든게 포토샵 합성사진인 줄 알았는데 직접 다양한 행동들과 모습을 유쾌하게 풀어가는 재미있는 사진들이네요

재미있는 사진 모음, 퍼포먼스 아티스트


일부 사진들은 포토샵 합성들도 포함되어 있는 것 같네요^^

조금 엉뚱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사진들도 다양한 것 같아요, 그의 사진 작품이 지난 2012년 세계 최대의 통신사인 AP가 선정한 올해의 사진에도 포함되기 하는 등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기도 했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사진, 퍼포먼스 아티스트 리 웨이 사진 작품들 함께 감상해보세요

재미있는 사진 모음, 퍼포먼스 아티스트


생각만 하지 않고 몸으로 행동으로 보여주는 재미있고 유쾌한 사진 작품들이네요

그의 모든 작품은 직접 연출하기도 하고 일부 합성사진도 포함된 것 같네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어디든지 재미있게 풀어내는 유쾌한 사진들

합성 사진이겠죠? 그래도 신선하고 재미있는 사진 같네요

꼬마 여자아이가 들고 있는 풍선 위로 한 남성이 올라타고 있죠 ㅎㅎ 바로 행위예술가 리 웨이인 것 같네요


과연 합성일까요? 합성이 아닐까요? 궁금해지는데요

재미있고 유쾌하게 풀어가는 재미있는 행동으로 많은 분들을 즐겁게 해주는 것 같네요

http://www.liweiart.com


잘 보셨나요? 포토그래퍼이자 행위예술가 리 웨이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사진들 더 다양하고 많은 작품들을 보시려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감상해 보실 수 있답니다, 이상 재미있는 사진, 퍼포먼스 아티스트 리웨이의 작품들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