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건물배경 재미있는 사진 촬영하는 아티스트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10. 14. 23:15

건물배경 재미있는 사진 촬영하는 아티스트


스페인의 Daniel Rueda와 Anna Devis는 창의적인 작품 활동을 하는 듀오의 멋진 사진작품들 함께 감상해보세요, 카메라를 들고 세계를 여행하면서 건물의 기하학적 이미지,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재미있는 사진을 담아내는 아티스트, 건축의 이미지를 배경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것 같네요^^ "아름다운 이미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야기가 담겨있어야 합니다" 그들의 주장처럼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스토리를 완성해 나가는 것 같네요


Through The Lens | S04E08 - @drcuerda & @anniset



건축물의 디자인 요소를 참고해서 색의 대비와 비율 등를 활용해 멋지고 재미있는 사진을 연출하는 것 같네요



기발한 상상력과 풍부하고 재미있는 모습들을 만들어 내는 것 같아요^^



창조적인 사진 아티스트 스페인의 건축가 부부 Daniel Rueda(다니엘 루에다)와 Anna Devis(안나 디비)



다양한 광고에 통합된 그의 창의적인 사진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Cuerda



상상력과 창의성이 풍부해야 이런 재미있는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말이 필요없는 재미있고 스토리가 있는 멋진 아티스트 작품들



치마를 펼치니 입모양으로 변했네요, 보면서도 감탄중이랍니다^^



세계 곳곳의 다양한 건축물을 이용해서 재미있게 담아낸 멋진 사진작품들



사진 속에 모델이 된 듀오



다양한 건축물, 소품, 자동차 등을 이용해서 재미있게 사진을 담아냈죠



건물배경 재미있는 사진 촬영하는 아티스트



신박하기도 하고 재미있게 표현한 사진 작품들



한번 따라해보고 싶은 사진 작품들이 많죠?



장미꽃이 치마로 변했네요^^



기분까지 즐거워 지는 재미있고 멋진 사진작품들



색의 대비와 비율 너무 멋지지 않나요? 감탄중이네요^^



상상력과 창의력 풍부한 사진 작품들



사진 작품 하나 하나 집중하게 만드는 사진들이네요



흰색과 검정색의 대비를 잘 표현한 것 같아요



아티스트는 아무나 되는게 아닌 것 같죠?



일반인들과 생각하는 것이 다른 것 같은 멋진 작품들 함께 감상해보세요^^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도 있는 사진 작품들



신선한 사진 작품이네요, 이런 생각을 어떻게 할까요?



재미있는 사진 작품들 정말 많죠?



건물배경 재미있는 사진 촬영하는 아티스트



스페인의 건축가 부부 Daniel Rueda(다니엘 루에다)와 Anna Devis(안나 디비)



다양한 동작들이 재미있죠?



느낌이 좋은 사진이네요^^



건물배경 재미있는 사진 촬영하는 아티스트



입에서 나비들이 ㅎㅎ 상상력이 풍부한 것 같네요^^



풍선을 이용한 재미난 사진, 하늘을 나는 듯한 사진이네요



건물배경 재미있는 사진 촬영하는 아티스트



색상 대비가 돋보이는 작품이네요



스페인의 건축가 부부 Daniel Rueda(다니엘 루에다)와 Anna Devis(안나 디비)



재미있고 풍부한 스토리의 이미지가 완성돠는 다양한 작품들



이렇게 촬영하기도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신기하고 재미있는 사진 작품들



순간을 담아낸 사진 작품이네요



재미있게 감상하셨나요? 봐도 봐도 질리지 않고 재미있는 사진들 가득이네요^^


https://www.instagram.com/drcuerda

https://www.instagram.com/annis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