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재미있는 사진모음, 착시현상 사진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10. 20. 12:40

재미있는 사진모음, 착시현상 사진


원근법 등을 이용해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재미있는 사진모음, 착시현상 사진


남녀의 프로포즈를 이렇게 재미있게 표현했네요

원근법을 이용한 꽃봉우리가 여성의 치마로 변신 정말 잘 어울리죠? ㅎㅎ

재미있는 사진모음, 착시현상 사진


누가 서있고 누가 누워있는지 알송달송하죠? 

사진의 각도 조절로 착시현상을 만드는 재미있는 사진이네요

비행기가 지나간 자리 아래에서 비행하는 새, 새가 비행기를 쫒아가는 것 같죠?

아이디어가 신선해보이는 전구 속에 햇빛이 ㅎㅎ

재미있는 사진모음, 착시현상 사진


공중부양하는 것만 같은 착시현상

신문속의 사진의 표정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것 같은 착시현상 사진이네요

한 남성이 담배 불을 태양을 이용해서 ㅎㅎ 원근법을 이용한 착시사진

재미있는 사진모음, 착시현상 사진


스핑크스와 키스를 하는 한 여성

한 남성이 절벽위에서.. 사진 각도를 이용한 착시사진이네요

타워크레인을 이용해서 달을 이동시키려는 착시사진^^

꽃봉우리를 이용한 착시사진, 여성의 옷색과 잘 어울리는 꽃봉우리 치마네요

재미있는 사진모음, 착시현상 사진


재미있는 사진이죠? 평범하지 않는 사진들

한 여성이 건축물을 프리허그하는 모습이네요^^

재미있고 다양한 사진들 감상하세요

재미있는 사진모음, 착시현상 사진


이번에도 원근법을 이용한 착시현상

태양을 축구공 삼아 축구 연습하는 한 남성 ㅎㅎ

입에서 폭포수가 쏟아져 나오는 듯한 착시현상의 사진 재미있죠?

한 남성이 차를 멈추라고 소리지르는 것 같죠?

이런 원근법을 이용한 재미난 사진들 좋네요

시계를 잡으려는 그림자

재미있고 다양한 착시사진들

이번에는 태양을 음식삼아 먹으려는 한 남성 착시사진

날아가는 비행기를 잡으려는 동상의 모습이 정말 리얼하죠? ㅎㅎ

바다물을 담기 위해 네모난 상자를 그려놨네요

재미있는 착시현상 사진들

소녀가 한 남성을 손으로 잡고 들어올리는 착시현상

골프 공이 이렇게 컸나요? 원근법을 이용한 착시현상 사진이죠

태양을 이용한 착시현상 다양하죠?

사진 촬영할 때 이런 거 따라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신발에 한 남성이 깔릴 것 같네요 ㅎㅎ

유적지를 밟으려는 재미있는 착시현상 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