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쉬운 꽃모양 색종이 접기 동영상

category 추천동영상 2017. 12. 16. 23:25

쉬운 꽃모양 색종이 접기 동영상


색종이 접기 취미로 하시는 분 많으시죠? 오늘은 쉽게 따라하실 수 있는 꽃모양 색종이 접기 동영상이네요 천천히 따라하시면 아래 예쁜 꽃모양을 색종이로 만드실 수 있답니다,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쉬운 꽃모양 색종이 접기 동영상, 완성된 꽃모양 색종이네요


쉬운 꽃모양 종이접기 -flower origami- 꽃 색종이접기 동영상




요즘은 동영상이 잘 나와서 누구나 쉽게 색종이 접기 따라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별도의 설명이 없어도 동영상 속에 손모양을 보면서 쉽게 따라하실 수 있답니다



접고 또 접고 쉬운 꽃모양 색종이 접기 따라해 보세요 어렵지 않답니다^^



취미로 색종이 접는 분 많으시죠? 종이 접기가 두뇌 발달에도 좋다고 들었던 것 같아요



움짤 사진만 봐도 어렵지 않게 따라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전체 부분을 보시려면 위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예전에는 색종이 접기 책 같은 것을 봤지만 이제는 동영상으로 아주 쉽게 색종이 접기를 하실 수 있어 좋은 것 같네요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는 꽃모양 색종이 접기 동영상



거의 마지막 단계에서는 풀을 이용해서 붙이는 작업이 남아있답니다^^



이렇게 해서 꽃모양이 하나 완성 됐네요^^ 위 동영상을 시청하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보시면서 따라해보세요 어렵지 않게 꽃모양 색종이 접기 완성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