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트리 종이접기 동영상

category 추천동영상 2017. 12. 10. 15:29

크리스마스 트리 종이접기 동영상


안녕하세요 올한해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요 특히 12월달에는 크리스마스로 가족, 연인 등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루를 지내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트리 종이접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봐요^^ 동영상을 보시면 초보자라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 트리 종이접기 동영상


종이접기로 완성된 크리스마스 트리네요 멋지죠?


크리스마스 트리 종이접기 동영상



크리스마스 트리 종이접기 동영상


완성된 크리스마스 트리 종이접기 예쁘죠?



동영상을 보시면 별다른 설명이 없이도 충분히 따라하실 수 있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종이접기 동영상


가위를 이용해서 자르는 부분이 중간 중간 나오는데 어렵지 않아요



접고 펼치고 또 자르고 접고 반복의 연속인 것 같네요



지금 자르는 부분은 크리스마스 트리 제일 위 별모양을 만드는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 트리 종이접기 동영상


가위를 이용해서 조심 조심 잘라주세요



예전에는 이렇게 동영상 강의가 없을 때는 색종이 접기 정말 어렵게 따라했던 적이 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요즘에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죠^^



크리스마스 트리 종이접기 동영상 한번 따라해보세요 ㅎㅎ